Skip to content
노선 | 운임 종류 | 좌석 등급 | 운임 | 유류할증료 | 공항이용료 | 총액 | 비고 |
국내공항이용료 | 해외공항이용료 |
동남아 | 인천–마닐라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266,000 | 30,400 | 24,000 | 13,600 | 1,334,0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944,600 | 30,400 | 24,000 | 13,600 | 1,012,600 | |
인천–세부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443,000 | 30,400 | 24,000 | 25,500 | 1,522,9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092,000 | 30,400 | 24,000 | 25,500 | 1,171,900 | |
부산–세부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710,000 | 30,400 | 19,000 | 25,500 | 1,784,9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222,600 | 30,400 | 19,000 | 25,500 | 1,297,500 | |
대구–세부 | STANDARD | 일반석 | 920,000 | 30,400 | 19,000 | 25,500 | 994,900 | |
인천–클락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105,000 | 30,400 | 24,000 | 18,600 | 1,178,0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789,000 | 30,400 | 24,000 | 18,600 | 862,000 | |
부산–클락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256,000 | 22,200 | 19,000 | 18,600 | 1,315,8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897,400 | 22,200 | 19,000 | 18,600 | 957,200 | |
인천–보홀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442,000 | 30,400 | 24,000 | 0 | 1,496,4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030,000 | 30,400 | 24,000 | 0 | 1,084,400 | |
부산–보홀 | STANDARD | 일반석 | 1,120,000 | 30,400 | 19,000 | 0 | 1,169,400 | |
인천–방콕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872,000 | 30,400 | 24,000 | 35,200 | 1,961,6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377,600 | 30,400 | 24,000 | 35,200 | 1,467,200 | |
부산–방콕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872,000 | 30,400 | 19,000 | 35,200 | 1,956,6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507,600 | 30,400 | 19,000 | 35,200 | 1,592,200 | |
인천–치앙마이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864,500 | 30,400 | 24,000 | 35,200 | 1,954,1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175,000 | 30,400 | 24,000 | 35,200 | 1,264,600 | |
부산–치앙마이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875,000 | 30,400 | 19,000 | 35,200 | 1,959,6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250,000 | 30,400 | 19,000 | 35,200 | 1,334,600 | |
인천–하노이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738,000 | 30,400 | 24,000 | 37,300 | 1,829,7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275,600 | 30,400 | 24,000 | 37,300 | 1,367,300 | |
인천–호찌민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429,000 | 30,400 | 24,000 | 30,400 | 1,513,8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020,500 | 30,400 | 24,000 | 30,400 | 1,105,300 | |
인천–다낭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737,000 | 30,400 | 24,000 | 30,400 | 1,821,8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275,600 | 30,400 | 24,000 | 30,400 | 1,360,400 | |
부산–다낭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786,000 | 30,400 | 19,000 | 30,400 | 1,865,8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275,600 | 30,400 | 19,000 | 30,400 | 1,355,400 | |
인천–나트랑/냐짱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572,000 | 30,400 | 24,000 | 30,400 | 1,656,8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112,500 | 30,400 | 24,000 | 30,400 | 1,197,300 | |
인천–푸꾸옥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820,000 | 30,400 | 24,000 | 27,700 | 1,902,1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300,000 | 30,400 | 24,000 | 27,700 | 1,382,100 | |
인천–달랏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700,000 | 30,400 | 24,000 | 22,100 | 1,776,5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192,600 | 30,400 | 24,000 | 22,100 | 1,269,100 | |
인천–싱가포르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924,000 | 38,600 | 24,000 | 70,000 | 2,056,6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300,000 | 38,600 | 24,000 | 70,000 | 1,432,600 | |
부산–싱가포르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790,800 | 38,600 | 19,000 | 70,000 | 1,918,4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210,000 | 38,600 | 19,000 | 70,000 | 1,337,600 | |
인천–코타키나발루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2,041,000 | 30,400 | 24,000 | 65,300 | 2,160,7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457,600 | 30,400 | 24,000 | 23,000 | 1,535,000 | |
부산–코타키나발루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288,000 | 30,400 | 19,000 | 65,300 | 1,402,7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920,000 | 30,400 | 19,000 | 23,000 | 992,400 | |
인천–비엔티안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969,000 | 30,400 | 24,000 | 46,900 | 2,070,3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543,600 | 30,400 | 24,000 | 46,900 | 1,644,900 | |
인천– 바탐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1,813,200 | 38,600 | 24,000 | 21,100 | 1,896,9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295,200 | 38,600 | 24,000 | 21,100 | 1,378,200 | |
인천–덴파사르 | BIZ LITE | 비지니스석 | 2,199,600 | 38,600 | 24,000 | 20,400 | 2,283,300 | |
STANDARD | 일반석 | 1,466,400 | 38,600 | 24,000 | 20,400 | 1,549,400 | |
- 상기금액은 6월 2일 기준, 한국출발 기준 왕복 총액입니다.
- 적용 운임은 출발지 및 발권일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.